2013. 11. 26. 17:53
728x90

축하할 일이 있을때 누군가로부터 꽃배달을 받는다면 누구나 기분이 좋아지겠죠..

주위분들이 아직 나를 기억해주고 있는구나 하는 마음의 전달이 아닐까 싶습니다.

직접 가서 꽃을 전달해주면 더욱 좋겠지만 바쁘게 사는 현대인들에게 그런 시간을 내기란

쉬운일 아닙니다. 운좋게 근처에 꽃가게가 있다면 모를까?


그래서 요새는 쉽고 빠른 인터넷꽃배달서비스를 이용하는데요..

많은분들이 승진 개업 입학등 축하할 떄 많이들 보내시는 꽃상품들을 모았습니다.



색색의 장미꽃송이들과 계절꽃 수제바구니  간단한 케익도 있어서 화이트데이사랑고백할때, 프로포즈 에벤트용,

결혼, 집들이등 다방면으로 어울리는 구성입니다.





어버이날, 스승의날 집들이 출산등 축하용으로 좋으며 간단히 슬라이스된 롤케잌과 차한잔으로 분위기까지 낼수 있는

일석이조의 베스트상품입니다.






백장미, 붉은장미, 핑크장미 계절꽃들이 조화롭게 되어 있어 출산축하용으로 인기있는 제품입니다.








레드장미와 핑크장미가 하트모양으로 이쁘게 구성되어 사랑고백, 화이트데이, 프로포즈용으로 인기있습니다.

마치 푹신한 방석이나 쿠션같은 편안함을 주는 느낌이네요 연인끼리 깜짝선물로도 그만~~





우아한 자태를 뽑내는 난초화분으로 개업식이나 승진, 연주회등 화려한 꽃보다는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하고자 하실떄 적합할것 같네요...





고인에 대한 명복을 비는 화환으로 장례식장 영결식장등에 차분하고 애틋한 마음을

전하는듯한 느낌입니다.


이처럼 꽃들도 각자의 분위기에 따라 여러가지 용도로 쓰이네요

누군가 내가 사랑하는 이들의 새출발을 축하해주고 싶을때나

아끼던 지인을 멀리 떠나보내야 할 떄 이처럼 자신의 마음을

꽃으로 담아 서로의 마음을 다독여줄 수 있는게 꽃의 힘이 아닌가 싶습니다.


위에 대표적인 꽃들을 용도별로 나열했는데 99플라워 꽃배달서비스에는

이보다 더 다양하고 세련된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네요..

인터넷 꽃배달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방문해보셔도 좋을듯 싶네요...


[추천링크] 인터넷 꽃배달 서비스 둘러보러 바로가기 클릭->



Posted by UU자적